패키지 전달 서비스 테스트를 통과 할 수 있습니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패키지 전달 서비스 테스트를 통과 할 수 있습니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dra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25-02-13 21:08

본문

아마존은 1994 년 미국 내에서, 라무몰 홈페이지 1999 년에 중국의 알리바바에 기반을두고있었습니다. incoterms를 마스터하는 것은 중국에서 한국으로의 성공에 중추적입니다. 이러한 관심을 끌고있는 디자이너 중에는 Pinko의 성공과 진보에 기여한 Mark Fast, 델리샵 사이트 Alessandra Facchinetti 및 Marina Spadafora가 있습니다. 쇼핑객 취향이 널리 다양한 지역에서는 현재 많은 국제 거주자가있는 지역에서는 맞춤형 프로모션과 개인화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우리는 Ocean Transport Service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2022 년 1 월, 델리샵 추천인 배달 대형 Maersk는 로테르담에서 1-2 일의 선박 정박 및 앤트워프에서 2-4 일의 일반 대기 인스턴스를보고했습니다. 관습은 서비스 제목을 원한다고 말했지만 공급 업체는 나에게 제시하지 않고 Aliexpress 표준 배송을 사용했다고 말합니다. Aliexpress에서 구매하는 것은 플랫폼에서 허용되는 다양한 비용 전략으로 인해 간단하고 보호 된 과정입니다.

1. 지불 조건을 명확히하십시오. 계약의 비용 조항이 간단한 지 확인하십시오. 해당 공급 업체에서 품목을 선택할 때 알림을 받으므로 지불보다 구매를 일찍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택배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쿼리에 올바르게 답변 할 수 있도록 고려해야 할 상위 9 가지입니다. '택배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면세 쇼핑 란 공인 상점, 일반적으로 공항 또는 국제 국경에서 품목을 쇼핑하는 것을 의미하며, 델리샵 추천인코드 구매자는 특정 지역 수입 가격 (관세) 및 세금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될 수있는 물건을 받아들입니다.

당신의 세관 한도를 알고 있습니다 : 한국의 책임없는 제한은 현재 택배가 선적 한 상품에 대해 백 오십 달러입니다. MacBook 및 패키지 전달 서비스로 배송했습니다. 무역 캐릭터 -이 캐릭터는 동물, 사람들,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화, 델리샵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될 수있는 물건을 받아들입니다. 관리자 로그인 활동을 추적하고 계정이 로그인하는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하십시오. 주요 사실 : 2010 년에 PayPal은 80 만 명 이상의 활성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71 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처리하여 세계의 수익성있는 지불 게이트웨이 중 하나입니다.

종이 점검은 도난 당할 수 있고 사기에 대한 위협이기 때문에 항상 안전한 형태의 수수료가 아닙니다. LG는 또한 생일 알림 및 메모 알림과 같은 데이터를 제시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해외에서 이사하거나 홍보중인 제품을 수입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배송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를 파악하면 지식이 풍부한 결정을 내리고 자금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치있는 체인을 보면, 델리샵 사이트 새로운 게이머들에게는 많은 마진과 캡처 할 가치가있다"고 덧붙였다.

나는 풋업 사무소와 아마도 관세 문제에 대해 약간의 삭감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전망이 있습니다. HTS 코드에 대해 답변 할 수있는 한 당사자는 조직이므로 코드가 적절한 지 확인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Tyler와 함께 다른 금융 101을 위해 인터뷰 후에 고집하십시오. 차원 변환을 탐색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적절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실수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의료 관련 교육 및 데이터를 의료 기관에 공급하고 법을 준수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회사는 맨해튼의 300 Park Avenue South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경우에, 그들은 엄격한 포인터가 덜 구성된 구성 요소를 설계 할 수 있으며, 라무몰 이는 생산되는 절반에 따라 회사의 비용을 줄이기 위해 해석합니다. 해당 단락의 더 중요한 부분은 일련의 지불을하는 것입니다.

PayMyTuition을 사용하면 은행 교환 요금보다 높은 통화로 모든 국가의 모든 은행에서 수업료 지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관 통관 서비스는 정확히 무엇이며 어떤 도움을 공급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그들이 유통 업체에 대해 선택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2010 년 YR 온라인 웹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전 세계에 퍼지도록 제한되었습니다.

소유주로서, 당신은 플랫폼에서 판매자로 바꿀 수있는 사람, 판매 할 수있는 상품이 판매 될 수있는 사람을 완전히 관리하고, 원한다면, 델리샵 추천인코드 지정된 홍보 가이드 라인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5. 레몬 스퀴지 (Lemon Squezy), 델리샵 추천인코드 규정 준수를 목표로하는 간단한 사용 플랫폼을 원하는 디지털 제품 또는 구독을 판매하는 빌더를 선호합니다. 상점이 모바일이 좋지 않으면 전화기에서 쇼핑하는 잠재 고객을 잃게됩니다. Lumia는 낮은 경증에서 생생한 부드러운 것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사진을 포착 할뿐만 아니라 전화기에서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고객에게 많은 독창적 인 제어 및 적응성을 제공합니다.

막힘. 지불 의무를 제외하고, 두 사회 모임의 비 효율성 또는 늦은 성과를 제외하고, 파업, 벽난로, 홍수, 정부 행위 또는 명령 또는 제한, 전쟁, 라무몰 추천인 행위에 의해 효율성이 불가능하거나 상업적으로 불합리하거나 지연되는 정도까지 변명해야합니다. 테러, 노동 조건, 제한, 의사 소통 또는 배송 문제 제공, 공급 업체의 실패 또는 다른 모든 원인 장소 이행이 발생하지 않으면 전술 한 사람이 아닌지 여부에 관계없이 부정확하지 않거나 늦은 공연 당사자의 저렴한 관리를 지나쳐야합니다..

열렬한 아마존 쇼핑객이라면, 델리샵 홈페이지 인기있는 수수료 방법 애프터 페이가 순 소매 업체에서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많은 비용 게이트웨이를 통합하면 회사가 다양한 비용 공급 업체와 함께 첨부 할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을 완료하고 동일한 판매자로부터 여러 품목에 대해 지불하면 품목이 적격 한 경우 배송이 자동으로 결합됩니다. FOB를 포함한 일부 incoterm은 해상 분만에만 사용됩니다.

그러나 한국으로의 운송 주제에 대해 보상은 도전 과제를 능가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역동적이고 대화식 구매 여행을 위해 셀룰러 앱을 옹호합니다. 그러나 올바른 계획과 택배 팁을 준수하면 일반적으로 쉽고 번거롭지 않은 경험입니다. 다목적 성 : 원산지 국가에 관계없이 완전히 다른 우편 서비스 및 택배 회사에서 소포를 관찰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사무소에서 축적되거나 거주지를 배달하는 옵션으로 이러한 방식으로 패키지를 더 빨리 얻습니다.

둘째 : 구매 경험은 모든 수단에서 매우 편리합니다. 언어를 수정할 때 현재 구매 카트에있는 가제트는 잘못 배치되었을 것입니다. 모두는 어머니의 땅을 사랑하고 해외에서는 향수병을 느낍니다. 독점적 사용 :이 장비 내부의 약물은 특별히 귀하에게 처방되며 전적으로 귀하의 사용에만 사용됩니다. 환불 보상이있는 신용 카드가 있으면 구매할 때 신용 카드로 돈을 다시 계산하는 법을 배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휴가객으로서, 라무몰 추천인 당신은 부분적으로 매장을 차지할 때 S $ 100 이상 (GST와 함께)을 구매할 때 9% 상품 및 서비스 세금 (GST)에 대한 환불을 선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안은 세금을 최소화 할 것이며, 대부분은 위대한 일이지만, 또 다른 송환 세금 휴가가 제정 된 경우, 델리샵 마지막 시간과 같은 유사한 결과를 계산해야합니다. 특히 송환기의 급증과 주택 투자의 상당한 인상적인 증가 일자리 창출.

많은 고객이 해외 감축을 확보 할 수 있었지만 다른 고객은 단지 현재 시장 요금으로 신발을 구매합니다. 영국 신발 치수를 해당 미국 크기로 변환하려면 여성 운동화의 영국 차원 번호에서 2 개, 라무몰 남성 운동화 용 1 개를 빼십시오. 와이어 지침에 학생 식별 및 학생 ID 번호를 다음 위치로 직접 유선 자금으로 포함하도록하십시오. 결제 기능은 인앱 구매를 활성화합니다.

이 라인을 따라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객체를 선반에서 전시하거나 작품의 작품을 위해 쇼 랙을 사용하는 동안 아크릴은 실제로 가장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첫째, 델리샵 추천인 보내는 내용과 보낼 때마다 수수료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의 전체 가치를 축적하고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유지 및 수리에 대한 지속적인 청구서를 예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돈 거래에 가장 효과적인 요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데스크 별명 이메일을 구성해야합니다. 온라인 또는 핸드폰 주문을 받으면 이메일 주문 확인을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의 아마존"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Rakuten은 실제로 전 세계 다른 시장에서 실제로 눈에 띄는 기능을 제공하는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수출 규정 준수를 적절하게 얻는 것이 실제로 중요합니다.

프로세스는 대리점과 긴밀히 협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020 년 8 월, 라무몰 추천인코드 변호사 장군은 최소화 절차 준수를 감독하기 위해 FBI 전역에서 내부 감사 사무소 (OIA)의 설립을 발표했다. 의료 시스템 검사는 모든 적용 가능한 준수 프로그램에 따라 수행되어야합니다. 프로세스는 대리점과 긴밀히 협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MyCompanyWorks와 달리 Zenbusiness의 간단한 과정은 특히 처음으로 비즈니스 주택 소유자에게 친절합니다. 우리는 또한 항공화물 제공을 제공하며, 델리샵 홈페이지 시간이 본질적 일 때 해상화물보다 빨리있을 수 있습니다.

수입 부가가치세를 다루어 고객의 삶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이 웹 페이지는이 웹 페이지에서 제조업체 및 기업의 일부 (전부는 아님)와 금전적 제휴를 가질 수 있습니다. 결국, 주로 EU 내에있는 경우, 델리샵 추천인 세관 및 수입 요금을 피하기 위해 Amazon의 모든 유럽 웹 사이트에서 쇼핑을 원할 수 있습니다. 수입 부가가치세를 다루어 고객의 삶을 더 쉽게 만듭니다. 미국에서 즉시 수입 한 가장 최근의 전자 제품으로 기술 수명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우크라이나 등록부가 인수되면서 일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Encyro Outlook Addin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다른 예로, 라무몰 사이트 소비자는 시장에서 랩톱 컴퓨터를 탁월한 가치로 본다. 예를 들어, 10 만 엔의 보호 가격 200 엔. 예를 들어, 라무몰 추천인코드 Encyro Outlook Addin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Ferris Harvey는 또한 전 세계 아동 노동에 반대하는 많은 주요 목소리 중 하나 인 기자 회견에있었습니다. 온라인 농산물은 지역 농장에서 직접 나옵니까? 이 부서는 국가의 연방 당국을위한 소득 징수 서비스 때문에 작동합니다.

첫 번째 간격 동안 리그 작업 건설의 모든 원칙 기관이 만들어졌습니다. 고품질과 정보 속도를 지정할 때 산호세와 샌프란시스코의 AT & T 커뮤니티는 훌륭했습니다. 사용자는 United를 구매하면 1 달러당 4 마일을, 델리샵 다른 모든 여행에서 달러당 1 달러의 마일을받습니다. 초대장이 공식 문구를위한 것이라면 Passort No.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금 그들과 채팅하거나 연락하여 가구를 똑바로 구입하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이용약관개인정보 보호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단한복(이하 '회사’라 함)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년 월 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①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가. 고객상담 : 가맹 관련 문의 확인 및 답변을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정보제공 : 회사에서 주최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제공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2.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가. 고객상담
- 필수항목 : 이름, 연락처 (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 선택항목 : 없음
나. 정보제공
- 필수항목 : 이름, 연락처 (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 선택항목 : 없음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고객상담 : 사이트 이용자의 문의 확인 및 답변을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정보제공 : 회사에서 주최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제공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개인정보 보유기간 : 5년

4. 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을 거친 후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기한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사전에 제3자 제공 및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 등에 의해 제공이 요구되는 경우
-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하기에 특정할 수 없는 상태로 가공하여 이용하는 경우
②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게 될 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반드시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등에 대한 내용을 고지합니다.
③ 단, 이용자가 제3자 제공 및 공개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제한 혹은 정보 습득에 있어 불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개인정보를 위탁하지 않으며, 개인정보를 위탁하게 될 시 최소 15일 전에 별도로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한 뒤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합니다.

7.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열람요구
나.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다. 삭제요구
라.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8. 개인정보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고객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 이용자들이 방문한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2)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3)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②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사이트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단한복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상담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이 약관은 회사 홈페이지에 공시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7조와 같은 방법으로 공시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 3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2.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입니다.

제 5조 (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제7조에 의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7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 다수의 이용자에 대해 통지하는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개인 정보 수집)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 정보 수집 시 회사측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며 수집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름
2) 전자우편
3) 차대번호 (필수 수집 항목은 아님)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사항을 이용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예외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수집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의 정정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영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의사가 표시된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 10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 즉시 이를 사실에 부합하도록 회사에 수정을 요청하여야 하며, 요청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일체의 법적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함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일체의 법적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1) 다른 회원의 E-MAIL 주소를 취득하여 스팸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2) 범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회사 및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무단으로 변경하는 행위
10)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1조 (등록물 삭제) 1. 회사는 이용자가 등록(게시)하는 등록물(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2. 다만, 회사는 이용자가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등록물이 제1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게시자의 동의나 게시자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
2)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내용
3) 범죄와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내용
6) 근거나 확인 없이 회사를 비난하거나 유언비어를 유포한 내용
7) 스팸(Spam)성 게시물의 경우(예:행운의 편지,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8) 타인의 동의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공개하는 내용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것으로 인정되는 내용

제 12조 (등록물에 대한 권리/의무) 등록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그 등록물과 관련된 일체의 법적 책임은 이를 게시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출,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4조 (링크사이트) 1. 회사는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이 경우, 회사는 하이퍼 링크로 연결된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이하 "링크사이트"라 함) 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이용자가 링크사이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으며, 또한 이용자와 링크사이트 사이에 발생한 거래 등 일체의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양도 등 금지) 이용자는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하는 등 어떠한 처분도 할 수 없습니다.

제 16조 (손해배상 책임) 1. 회사는 본 약관에 의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2. 이용자가 제10조 및 기타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3. 이용자가 제10조 및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가 입은 일체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7조 (면책/배상)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자료, 정보 또는 사실 등(이하 ‘자료 등’이라고 합니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므로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아래 당해 자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등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 등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로 인한 모든 법적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제10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사의 승낙 없이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와 서비스를 이용하여 물품거래 등 영리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이에 따른 일체의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며,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어떠한 재산적 이익에 관하여도 일체의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8조 (분쟁의 해결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에 불구하고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제 19조 (약관의 시행일) 이 약관은 2022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